[사회] 원광디지털대 ‘2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 내달 14일까지

본문

17223229747955.jpg

최은지 입학협력처장

원광디지털대(총장 김윤철)가 27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진행한다.

1학년 신입학은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 성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문대학 졸업 이상 학력일 경우 2,3학년 편입학 지원도 가능하다.

2차 모집에서 3학년 편입학 일반전형과 학사편입학전형은 조기 마감으로 인해 모집하지 않지만, 산업체, 군위탁, 장애인, 기회균등, 전문대연계편입학,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 중 지원 자격에 해당하는 전형으로는 지원할 수 있다.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경우, 산업체 전형도 고려해 볼 만하다. 산업체 전형은 정원 외 전형으로 일반전형 대비 모집 인원이 많아 합격률이 높고, 수업료의 50% 장학 혜택도 받을 수 있다. 4대 보험 중 하나라도 가입된 직장인, 개인사업자, 공무원이라면 협약 체결 후 지원할 수 있다.

원서는 PC 또는 스마트폰으로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접수하거나 방문 접수할 수 있다.

원광디지털대는 100세 시대에 인생 2막을 새롭게 설계할 수 있는 웰빙건강·전통문화·복지 관련 학과가 많은 정규 4년제 사이버 대학이다. 건강약선, 요가명상, 웰니스, 전통공연, 차(茶), 동양학 등 성인 학습자가 자기 계발할 수 있는 다양한 이색 학과들이 특성화되어 있다.

최은지 입학협력처장은 “1차 입시에서 3학년 일반편입학과 학사편입학 전형은 많은 관심으로 모집이 마감됐다. 이러한 분위기를 보면 평생학습에 대한 수요가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것 같다. 배움에는 골든타임이 없으니, 원광디지털대학교에서 국내 유일의 특성화 교육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655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