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블랙야크, 아이유 가을·겨울 다운자켓 화보 공개
-
5회 연결
본문
절기상 서리가 내린다는 상강이 지나고 저절로 몸이 움츠러드는 추위가 전국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로 아우터 고민이 한창인 가운데 블랙야크는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패딩 화보를 통해 가을 산행룩부터 겨울 고프코어룩까지 다양한 다운자켓 스타일을 제안했다.
블랙야크가 공개한 이번 화보에서 아이유는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자켓을 선보였다. 특히, 가볍게 꺼내 입을 수 있는 경량 다운을 활용한 가을 산행룩부터 플리스 셋업에 아웃도어 무드를 더한 다운자켓, 등산화로 고프코어룩을 연출하는 등 추운 가을,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고 활동할 수 있는 패션을 보여줬다.
가볍지만 탄탄한 보온성 갖춘 경량 다운으로 아이유의 가을 산행룩 완성
아이유는 블랙야크의 경량 다운자켓인 ‘제로스팟 라이트 다운자켓’으로 가볍지만 탄탄한 보온성을 갖춘 가을 산행룩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웰딩 공법의 원단을 사용해 봉제선 사이의 털 빠짐과 열이 빠져나가는 콜드스팟을 막아준다. 목 뒷부분에는 기모 가공이 된 원단을 적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함께 보온의 기능을 더욱 높여준다. 안감에는 폴리진사의 항취, 항균 기술을 적용해 땀으로 인한 악취와 박테리아 번식 없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여성용은 블랙, 어반 스카이, 아이보리가 있으며 남성용은 블랙, 네이비, 라이트 그레이, 펌킨 색상이 있다.
이너로는 자켓 안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항균 처리된 ‘크루핏 기모 라운드티’를 레이어드 했고, 반나절 산행에 적합한 18L 용량의 가방 ‘343 플래시팩 AIR 18’로 마무리했다. 특히, ‘343 플래시팩 AIR 18’는 베스트형 어깨 끈이 특징으로 밀착감을 극대화했다.
얼씨한 컬러감 패딩에 플리스 셋업 코디, 겨울 고프코어룩은 아이유처럼
얼씨한 컬러감의 다운자켓으로 고프코어룩의 정수를 보여준 아이유 화보 속 제품은 ‘C공용 퀼티드 다운자켓’이다.
후디 일체형의 미들급 다운으로 15데니어의 얇은 겉감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터치감이 부드러우며, RDS 인증 덕다운을 충전재로 벌키한 느낌을 살려 보온이 필요한 아웃도어나 일상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안감에는 폴리진사의 항취, 항균 기술을 적용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으며 가슴 포켓에 블랙야크의 볼더링 라인인 bcc 심볼 로고를 넣어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아이유 착용 제품은 카키 컬러이며, 블랙, 차콜 색상도 있다.
여기에 아이유는 헤리티지 등산화 ‘요크셔 시프트 GTX’로 고프코어 무드를 한층 더했으며, 패딩 안에는 아노락 디자인의 티셔츠와 바지로 이지웨어를 연출해 편안한 느낌도 살렸다. 셋업으로 착용한 상하의 제품은 ‘폴라텍 플리스 집업티’와 ‘폴라텍 플리스 팬츠’로 폴라텍 마이크로 플리스를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화보를 통해 야외활동에서 입을 수 있는 산행룩부터 다운자켓으로 완성하는 겨울 고프코어룩까지 아이유 패딩으로 불리는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제품들을 다양하게 제안했다”며 “갑자기 찾아온 추위에 움츠리지 않고 가벼우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아우터로 단풍, 눈 등 설레는 가을, 겨울의 매력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