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박나래 앞트임 너무 과해서…" 재건수술 집도의 폭로 깜짝

본문

17310252370037.jpg

홍서범·조갑경 부부의 유튜브 채널 '이런쌍!부부'에 출연해 개그우먼 박나래의 성형 비하인드를 전하는 성형외과 전문의 권장덕 원장. 사진 유튜브 캡처

배우 조민희의 남편이자 성형외과 전문의 권장덕 원장이 개그우먼 박나래의 성형을 집도한 뒷 이야기를 전했다.

지난 5일 가수 홍서범, 조갑경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이런쌍!부부'에는 '절대 못 헤어져! 이혼 못 해! 권장덕&조민희 부부의 못다 한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17310252371444.jpg

홍서범·조갑경 부부의 유튜브 채널 '이런쌍!부부'에 출연해 개그우먼 박나래의 성형 비하인드를 전하는 성형외과 전문의 권장덕 원장. 왼쪽은 권장덕 원장의 아내인 배우 조민희. 사진 유튜브 캡처

박나래의 눈 재건 수술을 담당했다는 권장덕 원장은 "박나래는 성형을 너무 과하게 했던 거다. 연기하다가 코를 다쳐서 부러져서 소개를 받아 나한테 왔다. 코 수술은 내가 전문이라 '할 필요 없다', '괜찮다'고 했다"고 말했다.

권 원장은 이어 "중요한 건 (박나래가) 눈 앞 트임을 많이 해서 호감도가 떨어졌다. 아무리 개그맨이라고 해도 앞 트임을 조금 보완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조갑경이 "만약 앞트임이 과하게 됐다면 그걸 다시 줄일 수가 있냐"라고 묻자 권 원장은 "그렇다. 과하게 된 걸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 과하게 된 코도 자연스럽게 재건을 많이 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박나래는 평소 방송에서 성형 수술을 한 사실을 당당하게 밝힌 바 있다. 그는 2015년 10월 MBC 예능 프로그램 '신동엽 김구라의 세바퀴'에 출연해 "많이 고쳤다"며 "쌍꺼풀, 앞 트임, 앞 트임 복원 수술을 받았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564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