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해리포터 덕후 모여라" 美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마법부 들어선다..
-
1회 연결
본문
내년 개장하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테마파크 '에픽 유니버스'에 '해리포터 마법세계: 마법부' 어트택션이 들어선다. '에픽 유니버스'는 미국 플로리다에 위치한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의 네 번째 테마파크다. 내년 5월 22일 개장 예정이다.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19일(현지시간) 에픽 유니버스에 들어설 새로운 해리포터 어트랙션의 구체적인 구성을 발표했다.
'해리포터 마법부' 어트랙션은 시리즈의 주요 배경인 마법부 건물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마법부 건물에 들어선 방문객은 '마법 리프트'를 타고 건물 곳곳을 이동할 수 있다. 또 주요 악역 '돌로레스 엄브릿지'의 사무실을 재현했고, 관람객들은 엄브릿지를 잡는 추격전을 체험할 수 있다.
전투 배경이었던 '신비로운 시간의 방', 마법 기록이 보관된 거대한 도서관, 어둠의 마법사를 잡는 '오러'의 사무실 등도 볼거리다. 아울러 '해리포터'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1920년대 파리의 마법 공간도 마련된다.
현재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에 영감을 받은 호그와트성과 그린고트 은행을 배경으로 한 어트랙션을 운영 중이다.
한편 에픽 유니버스에는 마법부 외에도 '슈퍼 닌텐도 월드', '드래곤 길들이기' 등을 테마로 한 공간도 조성될 예정이다. 티켓은 현재 유니버설 올랜도 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