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캔암, 미국 투자이민 신청자 네트워킹 행사 3월 9일 개최

본문

17394384097203.jpg

미국투자이민 리저널센터 기업 캔암 엔터프라이즈(‘캔암’)는 최근 리저널센터들 중 최초로 25억달러 약 5천세대 투자자 원금 상환을 성공함에 따라 미국투자이민 신청자들을 위한 네트워킹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3월 9일 일요일 3시 조선 팰리스 강남 호텔에서 진행되며 캔암과 2003년부터 미국투자이민 파트너로 한국 투자자들의 영주권 수속을 담당하고 있는 US컨설팅 그룹이 주최한다.

이번 행사는 EB5 투자 상환과 영주권 조건해지까지 미국투자이민 전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투자자들의 후기 발표와 3월부터 사전모집을 시작하는 캔암의 신규 인프라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 런칭 설명회, 그리고 영주권 취득 후 한국 부동산 및 재산 반출을 위한 세법 설명회로 진행된다.

US컨설팅그룹 제이슨리 미국변호사는 "이번 행사는 캔암이 지난 20년간 최고 실적을 유지할 수 있었던 전문성과 노하우를 많은 투자자들이 직접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이며, 장기간 수속이 이루어지는 미국투자이민에서 리저널센터의 신뢰와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알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EB5 네트워크 행사는 이미 미국투자이민을 신청한 투자자들 외에도 앞으로 미국투자이민을 준비 중에 있는 예비신청자도 참여할 수 있고 US컨설팅에서 오는 20일까지 참석 신청을 받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384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