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이더, 김수현·장원영과 S/S 시즌 화보 공개
-
1회 연결
본문

25SS 화보 공개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브랜드 모델 김수현, 장원영과 함께한 2025년 봄, 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아이더는 63년 아웃도어 정통 브랜드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세련된 스타일로 담아낸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을 니트 웨어에 적용한 신개념 아이스 웨어 ‘아이스온 스웨터’부터 날씨 변화에도 제약 없는 활동성을 선사할 유틸리티 마운티어링 웨어 ‘심플렉스 테크자켓’, 이중 탄성 원리를 적용해 아이더만의 차별화된 쿠셔닝을 설계한 하이킹화 ‘더블 리액트’, 일상에서 가볍게 걸치기 좋은 은은한 컬러감의 여성 전용 ‘시어 경량 자켓’까지 주목할 만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수현과 장원영은 푸릇푸릇한 녹음이 우거진 자연을 배경으로 25S/S 시즌 아이더만의 스타일을 생동감 있게 연출했다. 김수현은 크림베이지 컬러의 ‘심플렉스 테크자켓’과 팬츠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장원영은 작은 연못과 식물이 어우러진 자연을 배경으로 화이트와 네이비 투톤이 조화로운 ‘아이스온 스웨터’와 ‘에어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청량미 넘치는 데일리 스타일을 완성했다.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착용하기 좋은 라이트 민트 컬러의 ‘시어 경량 자켓’과 ‘밴딩 숏 팬츠’를 셋업으로 매치해 트렌디한 일상룩을 제시하기도 했다.
아이더 마케팅팀은 "이번 시즌 아이더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오랜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세련된 스타일을 더해 현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들로 준비했다”며 “아이더의 2025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통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심 속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과 장원영이 착용한 아이더의 2025년 S/S 화보 속 제품들은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