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정화예대, 신입생 입학식·오리엔테이션
-
2회 연결
본문

▲정화예대 명동캠퍼스에서 한기정 총장의 환영사가 진행되고 있다.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는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명동캠퍼스와 대학로캠퍼스에서 ‘2025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5학년도 신입생 약 1800명을 대상으로 개최된 오리엔테이션은, 신입생들의 대학 생활 적응 및 실용예술 인재로서 기본 소양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행사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오프닝 영상과 총장 환영사로 시작되어, 지도 교수진의 전공 설명회, 수강신청 사전 지도, 대학 생활 안내 등 신입생들의 적응을 도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마련됐다. 학생활동 프로그램 소개와 재학생들의 공연 등 전공별 자체 행사를 통해 대학 생활 중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됐다.
이날 신입생 환영사에서 한기정 총장은 “여러분이 꿈을 향한 비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도록 성장의 둥지 역할을 하겠다”라며 “공동체 안에서 사랑과 봉사를 실천할 줄 아는 성숙한 인성의 소유자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화예술대학교는 K-뷰티의 중심에 있는 미용예술학부, 4차 산업혁명 시대 혁신적 교육 패러다임을 반영한 융합예술학부, K-팝의 전성시대를 이끌어갈 실용음악학부, 글로벌 외식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로 성장한 디저트베이커리학과 등 미래 지속성장이 가능한 핵심 산업 분야에 초점을 맞춰 모든 교육력을 집중하고 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