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댄꼼마,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12월 4일부터

본문

bt43f63e5bd7aa9bfb53d0aca4e2f3f964.jpg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 굿즈를 선보이고 있는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댄꼼마(DAN, COMMA)가 오는 12월 4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존에서 ‘댄꼼마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온라인 중심으로 전개되던 기존 판매 구조에서 벗어나 오프라인을 통한 고객 접점을 통해 고객과의 감성적 교류 및 브랜드 경험 강화, 브랜드 인지도 확장을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다양한 인기 애니메이션 굿즈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댄꼼마만의 공간으로써 연말 분위기에 맞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댄꼼마와 함께하는 홀리데이’ 콘셉트로 진행될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짱구는 못말려’, ‘명탐정 코난’, ‘네모바지 스폰지밥’, ‘원피스’, ‘하이큐!!’, ‘귀멸의 칼날’, ‘먼작귀’, ‘아따맘마’, ‘캐치! 티니핑’, ‘전설의 고양’, ‘농담곰’, ‘괴수 8호’ 등 다양한 글로벌 인기 IP의 오리지널 굿즈 라인업이 소개된다.

해당 라인업은 댄꼼마가 직접 기획부터 생산까지 진행한 정식 라이선스 굿즈로써 높은 완성도를 느낄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미공개 제품 및 신규 출시 굿즈도 현장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댄꼼마 관계자는 “앞서 진행된 전통 콘셉트의 댄꼼마 캐릭터 팝업 스토어에 일 평균 1,000명 이상이 방문하며 높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라며 “고객 요청과 높은 방문 수요에 힘입어 이번에는 홀리데이 콘셉트로 팝업 스토어 매장 크기와 라인업을 더욱 확장해 진행하게 됐다.

미공개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신규 캐릭터 굿즈를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댄꼼마는 국내외 인기 애니메이션 IP를 기반으로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기획·제작하는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패션, 문구, 리빙, 홈데코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팬덤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상 속에 감성적인 경험과 즐거움을 더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 제품군은 댄꼼마 자체 기획 및 제작 시스템을 통해 완성도 높은 퀄리티로 선보이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987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