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디앤씨컴퍼니,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중소기업중앙회회장상 수상

본문

bt3062615c4326f332c16435c1f3c8d456.jpg

25년 커뮤니케이션 대상(사보협회)

㈜디앤씨컴퍼니는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에서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기획·디자인회사 부문 중소기업중앙회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본 수상은 기업의 콘텐츠 제작 역량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다.

이번 단체 수상 외에도 ㈜디앤씨컴퍼니가 수행한 다양한 프로젝트가 올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성과를 입증했다.

디앤씨컴퍼니가 대행사로 참여한 과업 중 인쇄사보 공공 부문 ‘흥미진진 공주’(공주시) – 기획대상 / 한국사보협회장상, SNS 부문 ‘서울시교육청 인스타그램’(서울시교육청) – 국회 교육위원장상, 영상물 부문 ‘저작권 보호 바로 지금 캠페인’(한국저작권보호원) - 최우수상 / 한국사보협회장상, 광고·공익캠페인 부문 ‘K-장인을 만나다’(조달청) –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등 총 4개 출품작이 본상에 선정되며, 공공·교육·저작권·공익 캠페인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기획 역량을 확인시켰다.

㈜디앤씨컴퍼니는 기획과 디자인에 특화된 종합홍보사로서 고객사의 메시지를 정확히 이해하고, 가치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전 과정에 걸쳐 최적의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철저한 트렌드 분석과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가치를 끌어내는 방식으로 실현된다.

㈜디앤씨컴퍼니 백현석 사업총괄이사는 “이번 수상은 디앤씨컴퍼니 한 회사의 성과가 아니라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여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 모든 프로젝트 팀의 노력”이라며 “앞으로도 공공과 민간을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콘텐츠 혁신과 창의적 소통 전략을 통해 더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사의 러닝메이트로서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678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