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창원한마음병원-피트니스마틴, 의료취약계층 건강 증진 업무협약

본문

17278535817605.jpg

창원한마음병원-피트니스마틴, 의료취약계층 건강 증진 업무협약

창원한마음병원(의장 하충식)이 창원한마음병원 4층 대회의실에서 피트니스마틴과 의료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인해 충분한 의료 서비스나 건강 관리에 접근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더 나은 의료 및 건강 증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됐다.

협약 내용에 따라 양 기관은 차상위계층 중에서 지속적인 건강 관리가 필요한 자를 대상으로 한 의료 서비스 및 건강 프로그램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창원한마음병원 하창훈 의료원장은 “이번 피트니스마틴과의 협력은 의료 서비스와 건강 증진을 모두 도모할 수 있어 의미 있다”라며, “지역민을 위한 적극적인 의료 서비스는 물론 피트니스마틴과의 협업으로 건강을 관리할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피트니스마틴 이민성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피트니스마틴이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하는 기회를 제공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분들을 위해 봉사하는 협의체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트니스마틴은 개개인의 운동 목적과 요구에 맞는 효율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헬스 기관이다. 창원한마음병원은 이번 협약뿐만 아니라 지역 내 여러 기관 및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민을 대상으로 한 단순한 의료 서비스 제공을 넘어 개개인의 건강 관리를 목표로 하는 체계적인 지원을 도모하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13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