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이더, 겨울 아웃도어를 위한 헤리티지 아우터 3종 내놔
-
1회 연결
본문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마운틴 헤리티지를 집약한 ‘헤리티지 라인 아우터 3종’을 제안한다.
아이더 ‘헤리티지 라인’은 프랑스 몽블랑에서 시작된 아이더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라인으로, 최상의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하이 퍼포먼스 웨어로 구성된다.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중요 요소인 보온을 비롯 최적의 활동성 제공을 위한 세심한 고려가 돋보인다.
아이더 ‘헤리티지 알파 패딩 자켓’은 경량성이 우수한 알파 액티브 충전재를 적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일관된 보온성을 위해 설계된 알파 충전재의 공기 교환 기술이 다변화하는 외부 환경에도 안정적인 따뜻함을 제공한다. 또한, 속건성과 통기성이 우수해 착용 내내 쾌적함을 선사한다. 후드 일체형이며, 헬멧 착용을 필요로 하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불편함 없이 착용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색상은 옐로우와 헤더 그레이 두 가지다.
‘헤리티지 경량 퀼팅 다운 자켓’은 헝가리 구스 충전재가 적용되어 보온성이 우수한 경량 다운 자켓이다. 은은한 광택이 도는 브라이트 원사의 립 조직 원단이 사용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얇고 가벼워 다른 아우터와 함께 레이어링 착장이 가능하다. 소매 부분에는 벨크로 비죠 디테일이 적용되어 소매를 통해 유입되는 바람을 차단해 주며, 상황에 따라 기장감도 조절할 수 있다. 후드 부착형이며, 조임 조정이 가능한 스트링이 내장되어 있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살사, 블랙 세 가지다.
‘헤리티지 하이로프트 자켓’은 경량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폴라텍 하이로프트 플리스 원단이 적용된 자켓이다. 넥라인을 통해 유입되는 바람을 차단해 주는 스탠드넥 형태를 갖췄다. 가슴 포켓 배색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한 동시에 수납성을 강화했다.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으로 인해 자칫 둔할 수 있는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편안함을 제공한다. 블랙과 라이트 그레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마운틴 헤리티지를 집약한 아이더 ‘헤리티지 라인’인 만큼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아우터로 구성했다”며 “헤리티지 라인 아우터 3종은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꼭 염두해야 할 ‘보온성’과 ‘경량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이니 특히 겨울 산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