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LIVE : [포토타임] 미 해군 핵추진잠수함 컬럼비아함 부산작전기지 입항
-
1회 연결
본문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미 해군 핵추진잠수함 컬럼비아함 부산작전기지 입항
18일 오전 부산작전기지에 미국 해군 로스엔젤레스급 원자력추진잠수함(SSN) 컬럼비아함이 군수품 적재와 승조원 휴식을 위해 부산작전기지에 입항하고 있다. 해군은 컬럼비아함 입항을 계기로 한미 해군 간 함정 방문 등 교류협력을 통해 연합방위태세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국 대부분 영하권 추위 급습... 20일까지 춥다
월요일 추위가 급습했다. 18일 아침 대부분 지역 기온이 전날보다 10도 이상 떨어지며 해안을 제외하고는 영하에 머물렀다. 강원·충북·경상내륙·전북내륙은 전날 대비 기온 하강 폭이 15도 안팎으로 더 컸고, 경기북부·강원내륙·강원산지·전북동부는 아침 기온이 영하 5도 이하로 더 낮았다.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0.7도를 기록한 서울 등은 올가을 들어 가장 낮게 기온이 내려갔다. 오전 8시 주요 도시 기온은 서울 0.2도, 인천 0.8도, 대전 1.2도, 광주 3.5도, 대구 3.2도, 울산 3.4도, 부산 5.1도에 그친다. 낮 최고기온도 6∼13도에 머물겠다. 북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돼 발생한 이번 추위는 19일까지 이어진 뒤 20일 기온이 평년기온과 비슷하거나 약간 높은 수준으로 오르면서 물러나겠다.
댓글목록 0